RoadMap : Admob, Getting Started > Android 요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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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발 번역이라,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류나 이상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구글 AdMob SDK 첫 페이지(https://developers.google.com/mobile-ads-sdk/docs/)에 들어가면, 플랫폼 별 요구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Introduction 부분 번역은 'http://it-backup.tistory.com/9'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첫 페이지에 들어가면, iOS탭이 선택되어 있는데, Android를 선택해 Requirements(요구사항)을 확인합니다.





- 본격적인 번역 -

Requirements (요구사항)

  • Make sure you have the latest copy of the Android SDK and that you're compiling against at least Android v3.2 (settarget in default.properties to android-13).
  • The Google AdMob Ads SDK for Android requires a run-time of Android 1.5 or later (set android:minSdkVersion to at least 3 in your AndroidManifest.xml). This means you can develop with the latest version of the Android SDK and your app will still run on an earlier Android version (1.5 minimum). 
-> 구글  Android SDK 최신버전과 최소한 Android v3.2 버전의 컴파일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dufault.properties는 Android-13 버전에 타겟팅 되어 있습니다.)
-> 구글 AdMob Ads SDK Android 용 요구사항은 Android sdk 1.5 이상. ('AndroidManifest.xml' 파일 속 'android:minSdkVersion' 최소 3 이상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이 의미는 가장 최신 버전은 Android SDK로 개발하여, 이전버전에서 여전히 동작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최소 1.5)


Warning: All new Android apps created after October 14, 2011 will require an AdMob SDK that was released on or after May 11, 2011. This corresponds to version 4.1.0+ for Android. If you downloaded the library from our official download site, then you're already set. Otherwise you may have an old version of the AdMob SDK that was released prior to May 11, 2011, and your new app will not receive any ad impressions until you update your SDK.


경고 : 2011년 8월 14일 이후 만들어진 모든 새로운 앱들은 2011년 5월 11일 이후에 출시된 AdMob SDK를 요구합니다. 이는 안드로이드용 SDK 4.1.0+ 버전에 해당합니다.만약 우리가 운영하는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library 다운로드 했다면, 준비가 완료된 것입니다. 그렇지 안으면 2011년 5월 11일 이전에 배포된 버전의 AdMob SDK를 가지고 있을 수 있으며, 당신의 새로운 앱은 당신이 SDK를 업데이트 할 때까지, 어떤 광고는 노출이 지원되지 않는다.



Incorporating the SDK (SDK 통합)

Incorporating Google AdMob Ads into your app is a three step process:
당신의 엡에 구글 AdMob 광고를 통합(넣는 것)하는 3단계 작업 :

  1. Add the SDK JAR to your Eclipse project.
    SDK JAR 파일을 당신의 Eclipse 프로젝트에 넣는다.

  2. Declare com.google.ads.AdActivity in AndroidManifest.xml.
    'AndroidManifest.xml'파일 속 'com.google.ads.AdActivity'를 선언한다.

  3. Set up required network permissions in the manifest.
    manifest 속에 요구되는 네트워크 퍼미션을 설정한다.



Adding the SDK JAR ( SDK JAR 추가)

The decompressed SDK consists of a JAR, a javadoc folder and a README.
압축이 풀린 SDK는 JAR, javadoc 폴더, 그리고 README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Right click on your app project in Eclipse and chooseProperties.                     당신의 이클립스 프로젝트 속 프로퍼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선택하세요.

 

2. Select Java Build Path and the Libraries tab. Then clickAdd External JARs... to add the Google AdMob Ads JAR.             'Java Build Path'와 'Libraries'탭을 선택세요. 'Add External JARs...'을 눌러 구글 AdMob  Ads JAR을 추가하세요.

3. Select the Order and Exporttab; then, check the Google AdMob Ads JAR to include it when compiling your project.                                               'Order and Export' 탭을 선택하고, 'Google AdNob Ads JAR'을 체크해 프로젝트가 컴파일될 때 추가되게 합니다.


com.google.ads.AdActivity

The AdMob Ads SDK requires that com.google.ads.AdActivity be declared in your app's AndroidManifest.xml:
AdMob Ads SDK는 앱의 'AndroidManifest.xml' 속에 'com.google.ads.AdActivity'가 선언되어 있기를 요구합니다. :
(굵은 글씨로 되어 있는 부분만 추가 AndroidManifest.xml에 추가하면됩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package="com.company"
         
android:versionCode="1" android:versionName="1.0">
 
<application android:icon="@drawable/icon"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debuggable="true">
   
<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name="BannerExample">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intent-filter>
   
</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google.ads.AdActivity"
             
android:configChanges="keyboard|keyboardHidden|orientation|screenLayout|uiMode|screenSize|smallestScreenSize"/>

 
</application>
</manifest>



Permissions

Making ad requests requires the networking permissions INTERNET and ACCESS_NETWORK_STATE, so these must also be declared in the manifest:
광고 요청을 생성에 요구되는 것은 네트워킹 퍼미션 INTERNET 과 ACCESS_NETWORK_STATE, 그리고 이들이 manifest 속에 선언되어 잇는 것이다:
(굵은 글씨로 된 퍼미션만 추가하면 됩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manifes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package="com.company"
         
android:versionCode="1" android:versionName="1.0">
 
<application android:icon="@drawable/icon"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debuggable="true">
   
<activity android:label="@string/app_name" android:name="BannerExample">
     
<intent-filter>
       
<action android:name="android.intent.action.MAIN"/>
       
<category android:name="android.intent.category.LAUNCHER"/>
     
</intent-filter>
   
</activity>
   
<activity android:name="com.google.ads.AdActivity"
             
android:configChanges="keyboard|keyboardHidden|orientation|screenLayout|uiMode|screenSize|smallestScreenSize"/>
 
</application>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INTERNET"/>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ACCESS_NETWORK_STATE"/>

</manifest>
You should now be able to rebuild your project without any errors.
지금 오류없이 다시 빌드해야 합니다. (의미는 알겠는데, 우리말로 어떻게 매끄럽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ㅜ)

Posted by 창업자닉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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